본문 바로가기
TRAVEL/10~11 필리핀,몽골

필리핀 여행에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by Anakii 2010. 1. 31.
정보사이트

1. 온필닷컴
필리핀 이곳 저곳의 여행기, 총괄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매거진 같네요
2. 필리핀사랑 : 필리핀 종합정보입니다.
3. 트래블 필리핀 : 영문. 하지만 필리핀 여행에 관한 모든 것을 담고 있습니다.
 
숙소 예약 관련

1. 아고다호텔예약시 사용함. 수수료 있습니다.
2. 필리핀 트래블가이드 숙소 부분 : 숙소 전화번호와 홈페이지링크 제공-깨진 것 있음

항공편 예약

1. 에어 필리핀
필리핀 항공의 자회사-저가 프로모가 잦아서 가장 싼 티켓을 구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마닐라에서 사용 터미널이 국제선 터미널(NAIA 3)이어서 국제선-국내선 연결편 이용시 매우 편리합니다.
2. 세부 퍼시픽
가장 크고 도시간 연결편이 많으며 한글 사이트 있어 편리함. 가격은 중간대이며 실제 이용시에 직원들이 불친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정중하게 뭘 요구해도 장난으로 알아듣는 이상한 스튜어디스들이란...
3. 제스트에어(한국사무소) : 한국에서 필리핀(보라카이) 가는 항공편 예약가능
4. 제스트에어
필리핀 국내선 이용할 때 예약하면 됩니다. 마닐라에서 떠나거나 도착하는 터미널은 도메스틱 터미널입니다. 가격도 싸고 실제 이용시에 친절한 편이었습니다. 기내에서나 티켓 사무소에서나. 예약시 예약 시도 횟수에 따라 가격이 올라가는 독특한 시스템입니다. 몇 번 시도하다 가격이 올라가 있으면 브라우저를 닫고 좀 있다가 다시 연결 시도해 보세요
5. SEAIR
32인승과 19인승의 경비행기를 운영함. 세부-엘니도, 마닐라-까띠클란(보라카이), 푸에르토프린세사-코론 등 독특한 항로를 운영하기 때문에 유용하지만 대체로 가격은 비쌈. 가끔씩 FlySaver요금이 나올 때는 세부퍼시픽 급의 가격이니 확인해 봐야 함.

선박 예약,스케쥴확인사이트

1. 위쌤 익스프레스 : 쎄부에서 보홀섬(딱빌라란) 갈때 값이 싸고 빨라서 이용했습니다.
2. 슈퍼페리 : 보통 많이들 이용하시는 페리입니다.
3. 세부페리 세부 인근 이곳저곳
4. 오션젯 : 세부 인근 이곳저곳 (비싸고 좋은 배)
5. 네그로스 내비게이션 
저녁에 떠나 아침에 들어오는 일정으로 사용하면 숙소비가 절약되니까 비행기보다 나은 점이 있네요.
6. 몬테네그로 라인 
단거리 이곳저곳을 연결하는 라인이네요. 운행하지 않는 곳도 많으니 홈페이지 확인 요합니다.
7. 필리핀 페리 시간표 검색 : 22개 회사와 29곳 연결편을 검색할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