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G/14~18(푸른솔)

6/29~ 도시농부 수동(무동력) 관리기, 마우스배터리

by Anakii 2017. 6. 29.

보통 20~22만원선인데, 다나와를 통해 최저가로 찾으니 178천원까지 구할 수 있었습니다.

수레, 쟁기, 로타리날, 제초날이 들어 있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만 과연 잘 될까? 의심스러웠습니다.

오늘 물건이 왔습니다.. 

오늘, 메마른 콩밭에 난 바랭이류의 잡초를 정리했습니다. 제초날을 끼우고 위에서 아래로 밀듯이 진행시키니 잘 잘립니다. 잡초제거기로서는 최고입니다. 같이 포함되어 있는 쟁기나 로터리장치 성능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긴 고랑 4개에 풀이 가득이었는데 30분만에 끝냈습니다. 힘이 많이 들지 않고 시원하게 잘립니다.

앞으로 전진하는 것보다 뒤돌아 서서 앞의 잡초를 치고 후진하는 게 사용이 더 쉽습니다. 

기본으로 노랑 바구니 하나가 딸려 오지만 깊이가 얕아서 물건 운반하기에 조금 무리다 싶어서 전에 사 놓았던 과일상자에 구멍 두 개만 뚫어 간단히 설치했습니다. 규격이 딱 맞네요.

과일상자 구입 - 한누리팜마트(15천원/3개)


스탠드 조정 복스 14mm, 키높이 조절 복스 13mm 3종날 조절 복스 17mm 입니다. 라쳇이 필요하군요


7/2 마우스배터리

작년 12/27일 구입한 DELL KM636 흰색 키보드/마우스 세트의 배터리를 교환한 게 올해 5/24일입니다. 5개월 가는군요.

그런데 마우스 배터리를 오늘 다시 교환했습니다.  마우스 오작동 때문에 배터리체크해 보니 배터리가 LOW상태입니다. 사용후 보관하던 에너자이저 배터리 (배터리체커로  Good 절반수치) 로 교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