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TO

2009/02/17-18 정보공시 수정하기

by Anakii 2009. 2. 18.
(2011년 현재는 이와 같지 않습니다..)

 정보공시 내용을 수정해야 할 때, 하도 복잡해서 기록으로 남깁니다.

  1. 기안문 삭제 과정

    • 관리자 아이디로 작업- 정보공시-자료관리-공시제출자료 마감 항목으로 들어가 제출취소함
    • 교장 아이디로 로그인 - 완료함에서 기안되었던 정보공시자료제출 기안을 찾아 삭제
    • 교감 아이디로 로그인 - 완료함에서 기안되었던 정보공시자료제출 기안을 찾아 삭제
    • 교무 아이디로 로그인 - 완료함에서 기안되었던 정보공시자료제출 기안을 찾아 삭제
    •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 - 완료함에서 기안되었던 정보공시자료제출 기안을 찾아 삭제
  2. 마감 취소 과정

    • 교감(확인자) 아이디로 로그인 - 정보공시-자료관리-공시제출자료 확인자 마감 항목으로 들어가 마감취소함
  3. 재입력 과정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

    • 입력 당사자가 있을 때

      • 입력 당사자가 정보공시-자료관리-입력자마감 항목으로 들어가 마감취소
      • 공시자료 등록 항목에서 내용 수정 , 입력자 마감
    • 입력 당사자가 공석일 때

      • 공시항목관리-공시담당자관리 에서 담당자를 임의로 지정 (예:관리자)
      •  정보공시-자료관리-입력자마감 항목으로 들어가 마감취소
      •  공시자료 등록 항목에서 내용 수정 , 입력자 마감
      •  공시항목관리-공시담당자관리 에서 원래 담당자로 복귀
  4. 확인자 마감 작업

    • 교감 아이디로 로그인-정보공시-자료관리-확인자 마감에서 마감작업
  5. 재제출 과정

    •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정보공시-자료관리-공시제출자료 마감 항목으로 들어가 학교 마감후 상신 버튼을 누르면 기안작업을 하게 됨
    • 기안 후, 교무, 교감, 교장 아이디로 번갈아 들어가며 기안 승인 처리
    • 교장 승인까지 나면 다시 관리자 아이디로 진입해  정보공시-자료관리-공시제출자료 마감 항목으로 들어가 제출처리.

한번 고치는 데 로그인만 13번.... 휴... 한 항목마다 이런 과정을 거쳐야 하니 죽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