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G/둔대1기(00-03)

2000-11-15 머리가 돌되어버린 아나키...

by Anakii 2000. 11. 15.
하루를 날려 버렸어요. 컴퓨터 사용자들이 가장 두려워하는거.... 뭔지 아세요?

일껏 수행평가표를 엑셀로 만들어 놓고 암호를 걸어버린거예요. 특별히 잘 만든답시고 수행평가할 평가지 페이지까지 써서...

한 일주일전에 만든 거였어요. 암호가 기억이 안나네요. 제가 이곳저곳에 쓰는 암호를 조합해서 4-50가지를 넣어보아도 요지부동이었죠.
새로 만들어볼까 했는데, 만들다가 자꾸 만들어 놓은 것 생각이나서..또 해보고, 또 해보고..

결국 3시경에 에라 모르겠다 하고 새로 만들기 시작했죠.
도덕,국어...줄줄줄 하다가 실과까지 만들었을 때 ..... 잘못된연산!!!!
엑셀이 죽어 버리네요.

시간은 4시 45분.

살다보니 이런 일도 있네요. 그냥~~~ 원기를 잃어버리고 술이나 퍼먹고 말았어요.

결국 오늘 다 만들었죠. 그리고 있던 거 팍! 지워버리고 말이예요.

컴퓨터 많이하면 정말 컴처럼 돌머리가 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