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G/22-23(운유, 휴직)

22년 9월. 네이버플러스,차박개수대

by Anakii 2022. 9. 17.

 

9/15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무료이용권 관련, 차박개수대

바이브를 구독하면 1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을 준다. 매월 결제 후 네이버 톡톡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대화창에 무료이용권 지급 내용이 뜬다. 이용권 번호가 뜨고 멤버십 이용권 등록하기 메뉴가 맨 마지막에 있다.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용권 등록을 눌러 활성화 시키면 끝. 매월 잊어버려서 써 놓는다.

차박개수대 (간이씽크)에 꽂혔다. 이걸 설계하는 것이 너무나도 재미있다. 아이디어 제품을 만드는 것이라서 그런 듯. 우린 어차피 차에서 조리 안 하는 것으로 계획잡았었고, 이 개수대 만드는 일은 우리의 계획과 상치되는데 왜 이리 재미있지? 

며칠 동안 고민해 봤다.

뭔가 아이디어를 내서 공간이나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데 재미가 있는 게 나 였구나. 나 하나 알았다!

둘, 나는 기록하고 싶어한다. 같은 일을 할 때 헤메는 것이 너무나도 싫어서. 

 

9/17 차박개수대 제작 중, 그리고 경아의 옷 보관함 뚜껑 만들기

지난 힌남노 때 옷방에 물이 새서 옷방에 두었던 옷 보관 종이박스가 돌이킬 수 없게 되었다. 원래 뚜껑이 엄청나게 망가졌지만 버티고 있었는데.

새로 옷 박스를 바꿔볼까 했는데 뚜껑 제외한 박스 상태가 도저히 버릴 상태가 아니다. 경아가 과일 박스로 옷 박스 뚜껑 만들기에 도전. 자와 칼로 재단하여 전개도를 만들어 오면 내가 목공풀로 붙인다.  완전 좋은 뚜껑 제작 완료.

저녁에 재웅샘이 오셔서 함께 간이개수대 상판을 만들었다. 재웅샘 공방이 있으니 못할 일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