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물품, 한달 늦게 배송. 두 달걸렸다. (에어마우스 Mele F10)

LOG/14~18(푸른솔) 2014. 11. 22. 13:21    Print Friendly Version of this pagePrint Get a PDF version of this webpagePDF

11/17 (월) 에어마우스가 왔다.

드디어 오늘 받았다. 스웨덴 포스트 → 우체국으로 연결되어 11/15일에 도착했다. 무려 최대 도달시한보다 한달이나 늦었다. 아...

그리고 진정한 문제는 사용이 까다롭다는 점. 32달러나 되기에 국산 크라이저의 Airoid 성능을 기대했건만, 에어마우스 가동 느낌은 그것만 조금 못하고 키보드 누르는 느낌이 너무 무거워 자꾸만 오작동 시키게 된다.앞면의  키보드를 힘주어 누르다 보니 뒷면의 뒤로가기가 눌려지는 상황이 반복되어 자증이 몰려온다.

물론 그냥 에어마우스처럼 쓰는 데는 지장이 없다. BUT 그럼 크라이저 제품이 훨훨 낫지.

키보드가 있어서 구태여 중국에서 구매했건만 키보드가 무용지물이 되겠네...



11/5 에어마우스 배송 지연

작년에 구입했던 판매자에게서 구입한 에어마우스. 늦어도 10/15일에는 온다고 했는데 11/5일이 되도록 감감 무소식이다.

마이 이베이에서 물품 오른쪽의 More Action을 클릭, I didn't receive it 을 선택하여 판매자에게 피드백을 날렸다.





tags :
Trackbacks 1 : Comments 0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