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G/19-21(운유)

10/17~20 냉난방기 설치, 2층정리, 나무정리, 한탄강

by Anakii 2019. 10. 17.

10/17 에어컨

에어컨을 구입했다.  동주름관 비용 미터당3만원 15만원, 가스충전비 15만원 받침대 5만원하여 35만원이 추가로 든다. 비싸네.

기본배관 5m를 완전 대체해버리는거라서 기본배관으로 되지 않느냐 했더니 절대로 안된다고 했다. 90도로 꺾이는 것이라서. 100%신뢰하긴 어렵지만. 

0/19~20 2층정리, 나무정리

영희씨 이사가면서 평상이 나와서 2층 방에 놓는다. 그린방을 완전 깨끗이정리하여 평상침대를 놓고, 블랙방에 옷걸이 등등 모든 수납을 한다. 일요일 아침, 영희씨 2층에서 침대를 내오는 일은 위험천만한 보통이 아니었고, 우리집에서 올리는 것도 엄청 힘들었지만 결국 성공. 예쁜 2층을 만들었다. 이곳은 쉼터다. 2층방을 만들고 고구마를 캤다. 

영희씨가 갈무리해둔 아까시나무 네 덩이와 어린이집 앞에 부려 놓은 부러진 아까시나무를 싹 정리했다. 엔진톱 열일. 덤으로 공터에서 거리적거리는 나무들도 좀 베었다. 나중에 엔진톱 여유되면 밭에 아까시나무를 정리해야 한다. 갈무리한 나무를 앞마당 단풍아래 예쁘게 정리했다. 올해 우리가 갈무리한 나무들

 

10/19 연천포천 한탄강지질공원

율곡수목원 - 가볼만함. 치유프로그램 해볼까?
동이리 주상절리 - 아침시간엔 역광이라 사진이 안나왔다. . 캠핑장 아닌데 캠핑카가 주차되어 눈살이 찌푸려진다.
아승막국수 - 공들여 뽑은 면에 안맞는 국물, 분식집 양념. 부조화.
한탄강 지질공원센터 - 2020년 정식개관. 인기. 체험프로그램 좋음. 비둘기낭 근처. 일찍 가서 예약하면 2시간 정도 활용가능함. 비둘기낭 - 근처에 하늘다리 가 보자.
구라이골 - 아쿠아슈즈 신으면 탐사가능. 현재는 주차장에서 구라이골 캠핑장쪽으로 이동해 바로 근처에 협곡시작. 옛날논길 따라 걷던 기억은 없지만 지금은 주차장에서 400여미터 걸으면 진입지점이 있다. 
지장산 막국수 - 투박한 면에 깊은 육수. 비빔은 글쎄. 
교동 가마소 - 현재는 차로 접근 불가. 수자원공사의 공사중. 큰길에 차 세우고 갈 수는 있다.
그 외 장소를 한번 가보고 싶다. http://www.hantangeopark.kr/bbs/content.php?co_id=sight_01_00

율곡수목원
동이리 주상절리 (저녁에 오자)
비둘기낭
비둘기낭
구라이골
구라이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