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G/흥진(04-05)

2004-04-13 한나라당은 수구꼴통이 아니다!!!

by Anakii 2004. 4. 13.
제발제발, 용어를 바르게 써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의 유일한 수구 꼴통은 자민련입니다. 시대가 변한지도 모르고 수구의 목소리만 내는 그야말로 꼴통들이죠.

민주당은 ? 그냥 보수 세력이지요.

열린당은? 보수이되 개혁적인 "이미지"를 가지는 보수개혁 세력입니다.
(보수개혁이라는 반대어를 붙인, 사실 말도 안되는 말이지만 그분들의 행동이 그러하니까 어쩔 수 없네요)

한나라당은? 이건 보수도 아니고, 개혁도 아닌, 말 그대로 기회주의자 세력입니다. 필요하면 보수를 말하고 또 필요하면 개혁을 말하는 아주 이상한 집단이지요.

ㅋㅋㅋ 물론 저하고 비슷한 회색분자입니다만, 이넘들의 특징은 자기 이익에 따라 보수와 개혁을 오간다는 특징에 있지요.

그럼 진정한 개혁은? 민주노동당입니다. 아, 사회당도 있군요. 그 외 희망 2080도 있나요?

여기서 우리가 심판할 세력은 바로 한나라당입니다.

자민련? 수구꼴통? 하지만 필요합니다. 모든 사회에는 극우, 우파, 중도, 좌파, 극좌 다 필요합니다. 우리나라의 자민련은 극우와 우파의 사이에 있는 우파적 입장으로 보자면 건전한 정당입니다. 자민련이 인종주의적인 발언을 하거나 파쇼적인 발언을 하지는 않잖습니까? 자민련은 외국의 극우파에 비하면 건전한 수구당입니다. ...... 필요하지요.

열린당? 필요합니다. 말 되는 보수의 이미지겠지요. 진보세력과 한판 타이틀 매치를 할 준비는 되어 있다 봅니다.

민주당? 열린 당과 마찬가지 입장이라고 봅니다. 탄핵이라는 자충수를 두었지만 근본은 건전 보수죠.

그런데... 한나라당?

이건 아닙니다. 정당이라면 행동에 일관성은 있어야지요. 박근혜 대표를 내세울 거면 한나라당에 존재하는 개혁 끄나풀들 다 잘라야 합니다! 당이 정강정책을 세우지 못하니, 하위당직자들은 개혁을 요구하고, 고위 당직자들은 보수를 이야기 하게 되는 거죠.
정강정책이 당직자들에게 제대로 안세워진 당이 민주주의의 "정당" 입니까? 그냥 모임이지.
이런 당이 필연적으로 없어져야할 기회주의 정당이라는 겁니다.

한나라당, 더이상 보기 싫습니다. 전 민주노동당 지지자입니다만, 저의 대척점에 있는 자민련은 존중합니다. 최소한 기회주의의 모습은 안 보이니까요. 그렇지만, 한나라당.... 제말 우리나라 정치에서 퇴장해 주시길.
뭔가 달라야 싸울 맛이 나지 않습니까? 평소 4년 동안엔 수구꼴통의 행동을 하시다가 선거철만되면 민주노동당에 모자라지 않는 개혁 정책을 공약으로 들고 나오시니.... 거짓말 하는 거, 이제 지치지도 않습니까?

한나라당은 수구꼴통이 아닙니다! 그런 명칭을 받기조차 창피한, 전형적인 기회주의적 정당입니다. 한나라당 지지자들께서는 자민련으로의 이동을 심각히! 생각하시길... 왜냐하면 한나라당은 보수도, 개혁도 아닌 스스로의 필요에 따라 옷을 바꾸어 입는 정당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 자민련의 소멸에 동정을 보냅니다....그나마 그들이 진정 수구 꼴통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