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공부/맛집리뷰

미도어묵 간식세트

by Anakii 2015. 9. 16.

제가 즐겨 찾는 고양시장  갔더니 어묵포장마차분 중 한 곳의 원료가 부산 미도어묵인 걸 보고는 한 번 주문해 먹어 볼까 했더랬습니다. 그러다 일전에 지마켓 미도어묵을 사 보고 그 맛에 홀딱 빠졌죠. 부산어묵 3대가 중 삼진어묵은 예전에 먹어 봤고 이번에 미도어묵을 먹어 본 겁니다.

맛있습니다. 수제어묵은 조리 않고 냉장실에서 바로 꺼내 먹어도 맛있습니다. 조금 저렴한 제품도 어묵탕 끓이면 진가를 발휘합니다. 크게 부풀지 않고 부드러워지고 맛있어지니까요.

맛에 반해 자취중인 딸 아들내미 간식용으로 간식선물세트를 주문했고, 이번엔 저 먹으려고 두 번째로 주문했습니다. 미도몰 선물세트메뉴에서 핫바 4종 20개를 24000원에 팔고 있거든요. 그것도 무료배송으로! 

오징어야채 점보핫바, 까망베르 치즈핫바, 매운 오징어야채 점보핫바, 양파모짜렐라 핫바 이렇게 4종 각 100g 짜리가 20개입니다. 푸짐합니다.


저녁에 주문하니 그 담담날 퇴근 때 받을 수 있었습니다. 띠지 부착된 깔끔한 흰색 스티로폼 박스에요. 냉매 2개와 함께.

받자마자 먹은 건 매운오징어, 양파모짜렐라, 까망베르 핫밥니다. 세 개를 렌지에 3:30초 돌려 먹었습니다.


핫바의 지존입니다.... 매운 오징어는 확실히 매워서 아내는 꼬지를 놓습니다. 저는 좋기만 하네요.

까망베르는 치즈맛과 어묵맛이 이리도 잘 조화되는지 알려주는 예시군요.

모짜렐라 역시, 탱글탱글한 어묵이 치즈 식감과 비슷하구나... 란 걸 느끼게 해 준 풍성한 맛의 어묵입니다.  세상 처음 먹어 보는 어묵 맛.

어묵 좋아하지 않는 마눌님이 엄지를 쳐 들 정도의.


정말 대박이군요.


▼ 사진은 전자렌지에 3분 데운 모짜렐라와 오징어 핫바.


http://www.midomall.com/ Remem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