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프와 소변기 등등

TRAVEL/국내여행 2020. 10. 26. 20:39    Print Friendly Version of this pagePrint Get a PDF version of this webpagePDF

차박을 위해 알리에서 구입한 몇 가지.

에어매트에 공기를 넣을 충전 펌프 두 개,
물통에서 물을 빨아들이는 디스펜서 두 개. 
차에서 긴급하게 소변을 해결할 수 있는 소변기.

1) 충전펌프 (소형) 알리에서 주문 후 12일만에 도착. 괜찮네!

 

US $19.99 30% OFF|Electric Air Pump Portable Quick Tire pump for Boat air Mattress Yoga Bed Inflatable Ball 4000mAh Bicycle Infl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저압으로 많은 양의 바람을 넣는 펌프다. 분당 250L라고 한다. 무척 작아서 들고 다니기는 편하겠다. 50%충전 상태에서 만충까지 1시간 반. 만충해서 차박용 에어매트 한 번 충전하는 데 30% 정도의 용량을 쓴 것 같다.

충전중에는 사용 불가능.

2) 충전펌프 (중형) 알리에서 주문 후 10일만에 도착. 빠르다!

저압으로 많은 양의 바람을 넣는 펌프. 분당 400L라고 합니다. 전기 사용하는 펌프와 거의 비슷하고 송풍기나 컴프레샤 수준은 아니지만 바람은 아주 잘 나옵니다. 충전중에도 사용 가능.

3) 물 펌프 - 9.3달러 : 알리에서 주문 후 10일만에 도착. 빠르다!

3) 펌프와 거의 같은 느낌인데 실리콘 선이 조금 더 고급 느낌입니다.  스텐관을 본체에 연결하기 전 먼저 실리콘 부품을 토출구에 꽂아 두어야 합니다.  관에 실리콘 부품 꽂고 본체에 연결시키니 뻑뻑하여 실리콘 부품이 찢어졌습니다. 
연결 후에는 수도꼭지 연결된 정수기마냥 물 잘 나옵니다.  
설거지 바스켓과 함께 설치해 두고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4) 물 펌프 - 7.4달러 :

알리에서 주문 후 10일만에 도착. 3)과 같은 제품이라고 여겨진다. 실리콘 선이 조금 경질이고 저급하기는 하지만. 

5) 긴급 소변기

10일만에 배송. 차 안에서 긴급하게 소변을 해결할 수 있는 기구. 페트병만 있으면 된다. 막상 보니 조금 작은 느낌인데, 잘 되려나.

 

펌프(튜브. 타이어, 공)

알리에서 구입. 5/5. 30달러

구기 공 권장 압력

tags :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