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교육과정평가원에서 제작한 자료이며 시원한 판형과 그림으로 눈에 잘 들어 오는 교육자료입니다.
주제로 들어가면 '아하 그렇구나'로 기본학습내용을 살펴보며 '다지기'로 학습내용을 확인합니다. 반복학습이 필요한 주제일 경우 경우 '다지기(2)'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원의 끝은 '잘 공부했나요?'라는 제목으로 형성평가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기초학력 보정자료이지만 기초학습부진 아동에게 적용하기는 어렵고 교과부진(특별보충)아동에게 적용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PDF파일을 열어 특정 부분만 인쇄하여 수학 특별보충학습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단원의 시작부분은 '시작해 볼까요?'라는 제목으로 이전 학년 학습내용 중 꼭 알아야하는 것을 진단합니다.
단원의 시작부분은 '시작해 볼까요?'라는 제목으로 이전 학년 학습내용 중 꼭 알아야하는 것을 진단합니다.
주제로 들어가면 '아하 그렇구나'로 기본학습내용을 살펴보며 '다지기'로 학습내용을 확인합니다. 반복학습이 필요한 주제일 경우 경우 '다지기(2)'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원의 끝은 '잘 공부했나요?'라는 제목으로 형성평가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기초학력 보정자료이지만 기초학습부진 아동에게 적용하기는 어렵고 교과부진(특별보충)아동에게 적용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TEACHING > 특별보충학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년 대비 5,6학년국어 특별보충 지도자료 (2009년) (0) | 2010.10.26 |
---|---|
2011년 대비 특별보충 지도자료 6학년 사회 (인문지리,경제,세계/2009년) (0) | 2010.10.26 |
2011년 대비 특별보충 지도자료 5학년 사회 (역사/2009년) (0) | 2010.10.26 |
2011년 대비 특별보충 지도자료 4학년 사회 (인문지리,정치경제/2009년) (0) | 2010.10.26 |
2011년 대비 4-6학년 과학특별보충학습 지도자료(2009년 제작) (0) | 2010.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