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3

피요르 투어 (노르웨이 인 어 넛쉘)비용 '노르웨이 인 어 넛쉘' 노르웨이의 대표적 자연 경관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도록 짠 여행상품입니다. 널리 알려진 송네피요르에서 가장 경관이 출중한 지류인 내레이 피요르와 오를란드 피요르, 유럽 최고의 산악열차라 하는 플롬열차가 포함된 코스입니다. 이걸 여행사를 통하지 않고 개별로 예약해서 조금 더 비용을 절약하고자 했습니다. (현재 현지여행사 1인 2080Nok) * 오슬로-뮈르달 (베르겐행 국철, 347Nok) NSB(노르웨이 국철)앱에서 조금 일찍 예약하면 minipris 가격으로 예약 가능합니다. 원래 가격은 750Nok. 제가 구입할 때 가격은 374Nok. 앱을 열어 티켓 QR코드를 차장에게 보여 주면 됩니다. 저가 티켓용 좌석이 거의 매진되어서 패밀리칸(아이들 놀이방 있고 조금 시끄러울 수 .. 2018. 1. 15.
하르당에르 인어 넛쉘 DIY 실패 후 노르헤임순까지 하르당에르 인 어 넛쉘'노르웨이 인어 넛쉘 DIY" 를 성공하고 보스방엔에서 1박 하며 다음 일정을 계획했다. 다음 일정은 에이드피요르와 하르당에르 피요르를 크루징하는 '하르당에르 인 어 넛쉘' 을 DIY로 만드는 것. 원래 계획은 이랬다.1) 보스방엔에서 Ulvik으로 이동.2) Ulvik에서 Eidfjord 마을까지 보트로 이동 (30분)3) Eidfjord 에서 Norheimsund 까지 하르당에르 피요르를 따라 크루즈로 이동 (2시간 30분)'하르당에르 인 어 넛쉘' 프로그램은 베르겐에서 출발하는 당일치기 하르당에르 피요르드 관광 코스다. 코스를 DIY로 해 보려고 했던 건데 아무리 찾아도 겨울에는 울빅에서 에이드피요르드를 가거나 노르헤임순으로 가는 페리가 없다. 하르당에르 인어 넛쉘이라는 프로그.. 2018. 1. 13.
겨울, 극야지방 여행 방한 준비 작년 폴란드-핀란드 여행 때 준비는 이랬다. 연말정산 / 읽을거리 / 폰 문제 / 의복 / 난방과 보일러 등이다. 다 준비 되었고 이젠 의복 장갑 : 씬슐레이트 장갑이 허망하게 손 시렸고 손난로는 사용하지 못했다. → 라트비아에서 구입한 가죽 털장갑 + 기모 스마트폰 장갑 바지 : 융텔레깅스 + 기모바지 조합으로 극한에서 OK 윗도리 : 모 윗도리 + 헤비다운 점퍼 간간이 라이트다운 점퍼 OK 머리 부분 : 모 바가지 (^^) 와 모 목도리 OK, 칸투칸 넥 워머 OK , 칸투칸 복면은 자꾸 김이서려 물기가 나오다. → 핀란드에서 구입한 털모자 * 2 + 넥 워머로 버텨 보자. 일단 복면도 챙긴다. 얇은 스카프는 기본 방한용. 양말 - 등산용 파일 양말 + 수면 양말 신발 2018. 1. 1.